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/S문의합니다
작성자 재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0-14 15:09:5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
2016년에 시원스쿨 탭을 구매했습니다
최근 액정 고장으로 LG서비스센터를 방문하니
단종기기로 A/S가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
시원스쿨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니 리퍼기기 안내를 받았습니다
해당기기도 2016년 2017년 제품인듯한데
고장나면 어떻게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781 [특 S급 리퍼]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(LG) 비밀글 지금 결제 했습니다 송**** 2022-04-07 3
782    답변 비밀글 지금 결제 했습니다 시원스쿨꿀딜샵 2022-04-07 2
779 [특 S급 리퍼]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(LG) 비밀글 언제 발송되나요?? 송**** 2022-04-04 1
780    답변 비밀글 언제 발송되나요?? 시원스쿨꿀딜샵 2022-04-04 1
762 [특 S급 리퍼]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(LG) 비밀글 쿠폰번호 주**** 2022-01-06 3

0

Top